문서 ID: 00007914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VHDL Altmemphy 또는 DDR/DDR2 고성능 컨트롤러 시뮬레이션 실패로 인해 설계를 생성할 때 Stratix® III 및 Cyclone® III 장치에서 "반복 제한에 도달했습니다" 또는 "실패: -- 시뮬레이션 실패"라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이 문제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7.2 서비스 팩 1(SP1)에서 해결되었습니다.

 

ALTMEMPHY 또는 DDR 또는 DDR2 SDRAM 고성능 컨트롤러의 VHDL 인스턴스를 시뮬레이션하는 경우 "이터레이션 제한 도달" 또는 "실패: --- 시뮬레이션 실패"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으며 시스템을 올바르게 시뮬레이션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Stratix III 또는 Cyclone III 장치에서 발생하지만 Stratix II, HardCopy® II, Arria® GX 또는 Stratix II GX 장치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ALTMEMPHY VHDL 시뮬레이션 넷리스트를 수정해야 합니다.

1. _phy.vho 파일이 포함된 디렉토리를 찾습니다. 이 파일은 ALTMEMPHY Megafunction을 생성한 디렉토리에 있으며, 이 디렉토리에는 필요한 모든 HDL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이 솔루션에 첨부된 tribus_del.pl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의 적절한 경로로 복사합니다.  이 경로는 다음 지침에 참조되어야 합니다.

 

tribus_del.pl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3. 명령 창 또는 셸 에서(Windows 사용자는 시작> 모든 프로그램> 액세서리> 명령 프롬프트를 선택합니다) _phy.vho 파일이 포함된 디렉터리를 변경합니다.  DDR 또는 DDR2 SDRAM 고성능 컨트롤러 또는 ALTMEMPHY 메가기능을 생성한 디렉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컴퓨터에 PERL이 설치되어 있고 검색 경로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사용자는 www.cygwin.com 또는 win32.perl.org PERL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Linux 사용자는 해당 배포판에 PERL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5. 다음으로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CIII 디자인의 경우: >perl-f /tribus_del.pl _phy.vho

SIII 디자인의 경우: >perl-f /tribus_del.pl -d _phy.vho

6. 스크립트가 실행되어 일부 출력이 생성되며(필요한 경우 .bak 복사본을 만듭니다) 다음과 유사한 보고서로 끝납니다.

[tribus_del] tribus_del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tribus_del] 12개의 인스턴스가 발견되었습니다.

[tribus_del] 21개의 문자열 대체가 이루어졌습니다.

정확한 숫자는 메모리 인터페이스의 폭과 클럭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tri_bus 인스턴스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DQ 핀 수 DQS 핀 수 DQSN 핀 개수 MEM_CLK 핀 개수 MEM_CLK_N 핀 수

문자열 대체 수는 tri_bus 인스턴스 수의 1~2배 사이여야 합니다.

7. 이제 시뮬레이션을 다시 실행하여 새 _phy.vho 파일을 선택하고 성공적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Cyclone® III FPGA
Stratix® I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