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9188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2-09-02

DDR, DDR2, DDR3, QDRII 및 RLDRAMII와 같은 다양한 메모리 인터페이스에 대해 얼마나 넓은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각 장치의 핸드북에는 측면당 허용되는 최대 DQ/DQS 그룹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핸드북은 또한 사용 중인 특정 유형의 메모리 기술에 대한 DQ/DQS 그룹당 최대 데이터 핀 수를 알려줍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FPGA 한 쪽에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의 최대 크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PGA 여러 면에 데이터 핀이 있는 하이브리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려면 DLL이 연결하고 그에 따라 계산을 변경할 수 있는 핀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Stratix® IV의 핸드북 장 외부 메모리 Stratix 인터페이스 (PDF), 36페이지의 표 7-7에는 DLL1이 인접한 모든 은행에 연결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예:. 은행 1A, 1B, 1C, 2A, 2B, 2C, 7A, 7B, 7C 및 ,8A, 8B 및 8C).
 
외부 메모리 PHY 인터페이스 Megafunction User Guide(Altmemphy)(PDF)는 또한 모든 메모리 컨트롤러에 대해 지원되는 최대 메모리 인터페이스 데이터 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최대 데이터 폭은 288비트).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Cyclone® IV FPGA
Arria® 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