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악의 경우 케이블의 수신기 끝에 있는 차동 모드 소음의 양을 측정/예측합니다. 소음이 많은 경우, 차동 모드 노이즈가 아닌 주로 일반적인 모드 노이즈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는 트위스트 페어와 같은 균형 잡힌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도체의 고정된 위치로 인해 차등 모드 소음을 낼 수 있는 간단한 리본 케이블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차폐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균형 잡힌 및/또는 차폐된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 소음 문제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 적절한 케이블을 선택한 후 최악의 경우 수신기에서 차동 전압의 양을 측정합니다. 아래 방정식에서 VFSB와 동일하게 설정하고 외부 안전 저항기 R1 및 R3에 대해 해결합니다. 아래 링크된 두 수치를 참조하십시오.
그림 1
그림 2
3. 이제 R1과 R3에 관련된 방정식이 있습니다. (1) VCM = 1.2V에 대한 세 번째 방정식을 대략 만족하고(2) 드라이버 전류와 다투는 편견을 만들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큽니다(IBIAS << ILOOP, 방정식 2). 일반적으로 R1 및 R2는 VCC = 5V의 경우 20k 이상, VCC = 3.3V의 경우 12k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등 소음을 극복하기에 충분한 IBIAS를 원하지만 신호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4. 외부 안전 저항기가 동일한 종료 저항(RTEQ)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R2 값을 미세 조정하여 RTEQ와 차동 전송 라인 임피던스의 약 10% 이내로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