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922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6-10-13

Stratix V 장치에 대한 전원 다운 시퀀스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전원 다운 이벤트 시작 시 100ms의 Tramp 시간 내에 모든 전력 레일이 0V에 도달하면 Stratix® V ES 및 프로덕션 장치의 모든 전원 레일을 동시에 전원이 공급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전력 레일이 100ms 이내의 0V에 도달하지 못하면 수백 밀리암프의 순서로 서지 전류가 발생하여 장치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S 장치 전원 시퀀스를 사용하는 Stratix V 설계는 Stratix V 프로덕션 장치를 직접 지원할 수 있습니다.

Stratix V ES 장치 전원 시퀀스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을 참조하십시오. Stratix V ES 장치(PDF)에 대한 Errata 시트 및 지침 .

Stratix V 프로덕션 장치 전원 시퀀스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을 참조하십시오.Stratix V 장치(PDF)의 전원 관리.

해결 방법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