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939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8-13

Interlaken 참조 디자인을 사용할 때 2주기 와이드 startofpacket(tx_ch*_datain_startofpacket) 신호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Interlake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Interlaken 샘플 채널 클라이언트 설계의 버그로 인해 채널 클라이언트 중 하나가 강제로 차단될 경우 다른 클라이언트는 2회 연속으로 startofpacket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가 누락된 각 엔도패켓 신호를 메인 코어에 제공하지 못함에 따라 Interlaken IP 코어에 단편화된 패킷이 생성됩니다.

    이 문제는 실제 Interlaken IP 코어 자체가 아닌 예시 스트리밍 클라이언트의 설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향후 Interlaken IP 예제 디자인 릴리스에서 해결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V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