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962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Cyclone M4K에서 구현된 단일 포트 ROM 메가기능이 Cyclone II M4K에서 구현된 동일한 ROM과 다르게 작동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Cyclone® 장치의 경우 M4K 메모리에 구현된 단일 포트 ROM 메가기능은 항상 포트 A 입력 및 출력 레지스터에 대한 클럭 활성화를 사용합니다. 이는 MegaWizard™ Plug-In Manager에서 포트 A 입력 레지스터에 대해 사용 클럭이 활성화되고 포트 A 출력 레지스터 옵션이 비활성화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Cyclone M4K 메모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Cyclone II 장치의 경우 이러한 옵션이 비활성화된 경우 포트 A 입력 및 출력 레지스터에 대한 클럭 활성화가 없습니다. 이 옵션을 비활성화하면 두 장치 제품군 간에 구현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Cyclone II M4K 단일 포트 ROM 메가기능이 Cyclone M4K 메가 기능과 동일하게 작동하도록 하려면 포트 A 입력 레지스터에 대해 클럭 사용 및 포트 A 출력 레지스터용 사용 클럭 활성화 옵션을 모두 활성화하십시오. 이러한 옵션을 설정하려면 옵션 옆에 있는 더 많은 옵션을 클릭합니다 . 각 클럭 신호에 대해 하나의 클럭 활성화 신호 만들기 옵션 옆에 있습니다. 참고: 등록된 모든 포트는 활성화 신호에 의해 제어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Cyclone® II FPGA
Cyclone®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