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968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ALTERA GX/GT/GZ 장치 고속 트랜시버가 PCIe 또는 SATA/SAS 프로토콜에서 요구하는 대로 스프레드 스펙트럼 클럭킹(SSC)을 처리할 수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예, Stratix® 및 Arria® 제품군 GX/GT/GZ 트랜시버는 스프레드 스펙트럼 클럭킹(SSC)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스펙트럼 클럭 장치가 PCIe 및 SATA/SAS 응용 프로그램의 변조 주파수(30-33KHz) 및 주파수 스프레드(-0.5%)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ATA 응용 프로그램은 SSC 다운스프레드로 인해 PPM 차이를 350에서 -5350 PPM으로 처리하기 위해 속도 일치 로직이 필요합니다.  GX/GT/GZ 트랜시버에 내장된 속도 짝짓기 FIFO는 이 높은 PPM 차이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이 높은 PPM 차이를 보상하려면 사용자 로직에서 속도 일치 로직을 구현해야 합니다.

PCIe 사양은 두 시스템 모두에서 SSC 소스가 동일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SSC 소스로 인해 수신기에서 확산과 관련된 PPM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GX/GT/GZ 트랜시버에 내장된 속도 일치 FIFO는 /-300 PPM의 명목상 PPM 차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Stratix® II GX FPGA
Stratix® IV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