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015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ALTERA 시스템 내 프로그래밍 가능(ISP) 장치를 동시에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예, 특정 장치 제품군 내에서 동시에 ISP를 지원하는 Altera® 장치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공동 테스트 액션 그룹(JTAG) ISP 클럭(TCK)이 높은 주파수(1~10MHz)에서 실행될 때, 데이터 및 주소 정보를 장치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메모리 셀의 프로그래밍 펄스 시간에 비해 미미해집니다.

JTAG 체인에서 여러 장치를 프로그래밍할 때 동시 프로그래밍을 통해 각 장치의 프로그래밍 펄스를 동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동시 프로그래밍을 통해 프로그래밍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TCK가 낮은 주파수(~100kHz)에서 실행되면 메모리 셀의 프로그래밍 펄스 시간에 비해 데이터 및 주소 정보를 장치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지배적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낮은 주파수에서 동시 프로그래밍은 무시할 만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Altera 직렬 벡터 포맷 파일(.svf), Jam™ 파일(.jam), Jam Byte-Code 파일(.jbc)을 사용할 때 동시 프로그래밍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파일 형식은 동일한 제품군의 두 개 이상의 장치가 타겟팅될 때마다 자동으로 동시 프로그래밍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을 참조하십시오. MAX II 장치에 대한 시스템 내 프로그래밍 가능성 지침 (PDF) AN 100: 시스템 내 프로그래밍 가능성 지침 (PDF).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3 제품

MAX® V CPLD
MAX® II CPLD
인텔® MAX® 9000 CPLD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