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020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데이터시트의 Stratix® GX 지터 사양이 모든 데이터 속도에 대해 제공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지터의 양은 시스템의 여러 요인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속도, 실행 길이, VOD, 미리 강조한 이퀄라이저 설정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입니다. 동일한 값은 모든 조건에 유효합니다. 가능한 모든 변화가 특징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시트 Stratix GX 장치의 주파수 전반에 걸친 실용적인 프로토콜 지터 사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시트는 추가 Stratix GX 특성화 보고서를 기반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지터 분석은 16채널로 실리콘 공정, 전압 및 온도 전반에 걸쳐 완료되었습니다. 어레이의 75%가 카운터가 실행되고 있습니다. 8개의 프로토콜 조건이 테스트되었습니다. 설정에 대한 최고의 VOD, 사전 강조, 균등화. 데이터시트에는 이러한 8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설정에 가장 적합한 VOD, 사전 강조, 이퀄라이제이션을 포함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다른 설정 사용 조건은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