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029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Cyclone III 또는 Cyclone IV 장치의 JTAG 구성 핀(TDI, TDO, TMS)을 2.5V 이상의 VCCIO로 끌어올 수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Cyclone® III 및 Cyclone IV 장치에서 JTAG 구성 핀(TCK, TDI, TDO, TMS)에는 2.5V 이상의 VCCIO를 사용할 때 전압 오버슈트를 방지하기 위한 내부 PCI 클램핑 다이오드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구성 핀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JTAG 구성 핀을 2.5V 이상 VCCIO로 끌어올려서는 안 됩니다.  TCK를 접지로 당겨야 합니다.

 

2.5V 이상의 VCCIO의 경우 JTAG 구성 핀을 VCCA까지 끌어올려야 합니다. 2.5V 미만의 VCCIO의 경우 JTAG 구성 핀을 VCCIO로 끌어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YCLONE III 장치(PDF)의 구성, 설계 보안 및 원격 시스템 업그레이드 또는 Cyclone IV 장치(PDF)의 구성 및 원격 시스템 업그레이드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Cyclone® III FPGA
Cyclone® IV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