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038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7-02-27

타이밍 위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Arria 10개의 이중 데이터 속도 입력에 대한 데이터 손상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문제는 Quartus® Prime 소프트웨어 버전 16.1 이전의 타이밍 모델 오차로 인해 발생하며, 이는 ARRIA® 10개의 범용 입력/출력(GPIO) 이중 데이터 속도 입력/출력(DDIO) 입력 경로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잘못된 상관 관계로 인해 경로에 대한 잘못된 타이밍 분석이 발생하여 TimeQuest 타이밍 분석기 보고서에 타이밍 위반이 포착되고 보고되지 않습니다.

    영향을 받는 사용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GPIO DDIO 전체 속도에서 절반 속도 입력 경로를 사용하는 모든 Arria 10개 VID 장치

    - 사용 중인 I/O 은행에서 "io_48_lvds_tile_edge"을 사용하여 DDIO 전체 속도에서 하프 레이트 입력 경로를 사용하는 10개 비 VID 장치(10AX115, 10AX090, 10AT115 및 10AT090 제외)를 모두 Arria.

    해결 방법

    위의 사용 사례 예에 나와 있는 영향을 받는 설계의 경우 Quartus Prime 소프트웨어 버전 17.0 이상을 사용하여 타이밍 분석을 다시 실행합니다. DDIO_IN 전체 속도에서 절반 속도 경로로 타이밍 위반이 관찰되는 경우 PLL 및 재컴파일 프로젝트에서 생성된 클럭의 단계를 변경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Arria® 10 FPGA 및 SoC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