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055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UniPHY IP를 사용한 온칩 병렬 종료(RT)를 사용하는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까?

환경

  • Quartus® II Subscription Editio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예,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0 및 11.0 SP1에서 생성한 구성 파일에서 교정 설정이 있는 병렬 온 칩 종료(OCT)에 문제가 있습니다. 할당 편집기에서 특정 핀에 대해 교정이 포함된 병렬 OCT가 활성화되고 설정이 컴파일 보고서에 반영되어 있지만 Quartus II 소프트웨어는 구성 파일의 병렬 OCT 설정에 대한 구성 비트를 올바르게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Stratix® III 및 Stratix IV 장치 제품군 및 DDR3 SDRAM, DDR2 SDRAM, RLDRAM II, QDR II/ SRAM IP 코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문제로 인해 교정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다음 릴리스에서 해결됩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0 및 11.0SP1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관련 솔루션에 제공된 패치를 설치하고 설계의 전체 컴파일을 수행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