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0709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5-03-20

Arria® V, Cyclone®V 또는 Stratix® V 장치에서 전력 분석기용 트랜시버의 전원 공급 전압을 어떻게 설정할 수 있습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디자인 소프트웨어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전력 분석기가 Arria® V, Cyclone® V 또는 Stratix® V 장치를 대상으로 하는 트랜시버 기반 설계용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서 실행될 때 트랜시버의 전원 공급 전압은 트랜시버 사용(예: 데이터 속도 설정)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는 설정 아래의 작동 설정 및 조건 범주의 전압 설정에서 트랜시버 전원 공급 전압에 대한 옵션이 있지만 PPPA에서는 무시됩니다.

    예를 들어, Cyclone V 장치에서 PPPA는 데이터 속도가 2.5Gbps인 PCIe 1.0을 사용할 때 자동으로 VCCE_GXB 설정하고 데이터 속도가 5.0Gbps인 PCIe 2.0을 사용할 때 자동으로 1.2 V로 설정하는 동안 1.1V로 VCCL_GXB 설정합니다. 하지만 PCIe 1.0으로 설계 에 1.2 V를 VCCE_GXB VCCL_GXB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설계 사용량을 기준으로 트랜시버의 전원 공급 전압을 설정하려면 할당 편집기를 사용하여 다음 할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CA_GXB

    1. 할당 이름 열에서 VCCA_GXB 전압선택합니다.
    2. 열에서 전압을 선택합니다.

    VCCR_GXB / VCCT_GXB / VCCE_GXB

    1. 할당 이름 열에서 VCCR_GXB/VCCT_GXB 전압 선택
    2. 열에서 전압 선택

    이러한 할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랜시버 PHY IP 코어 사용자 가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트랜시버 전원 공급 장치 전압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장치 핸드북, 데이터시트 또는 핀 연결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2 제품

    Arria® V GX FPGA
    Arria® V GT FPGA
    Cyclone® V SX SoC FPGA
    Cyclone® V GT FPGA
    Stratix® V GX FPGA
    Stratix® V GT FPGA
    Cyclone® V GX FPGA
    Stratix® V GS FPGA
    Arria® V GZ FPGA
    Arria® V SX SoC FPGA
    Cyclone® V ST SoC FPGA
    Arria® V ST SoC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