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073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2

재구성 컨트롤러의 MIF 스트리머가 v GX 장치에서 바이트 및 단어 주소 지정 모드를 Stratix 지원합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네, 재구성 컨트롤러의 MIF 스트리머가 Stratix v GX 장치에서 바이트 및 단어 주소 지정 모드를 지원합니다.

    바이트 주소 지정은 기본 모드입니다. MIF 스트리머에서 주소 지정 모드를 변경하려면 아래와 같이 스트리머 모듈 내부 MIF 레지스터 오프셋 0x1 bit [1]을 수정하십시오.

    표 1. 스트리머 모듈 내부 MIF 레지스터 오프셋
    오프셋 비트 R/W 레지스터 이름 설명
    0x1 [1] RW MIF 주소 지정 모드는 MIF 주소 지정 모드를 지정합니다.
    1 = 단어 주소 지정
    0 = 바이트 주소 지정

    Quartus 12.0 및 이전 버전의 Transceiver PHY IP 사용자 가이드는 주소 지정 모드를 변경하는 방법을 문서화하지 않으며 향후 릴리스에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재구성 컨트롤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트랜시버 PHY IP 사용자 가이드 .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V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