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180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8-13

Cyclone IV GX 트랜시버 스타터 키트에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refclk_125_p I/O 표준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용 Cyclone® IV GX 트랜시버 스타터 키트 예시 설계에는 2.5V로 기본값인 refclk_125_p 전압 표준이 누락된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할당 편집기를 사용하여 I/O 표준 LVDS를 refclk_125_p 핀에 추가 및 활성화하거나 .qsf 파일에 다음 할당을 추가하십시오.

set_instance_assignment -name IO_STANDARD LVDS -to refclk_125_p

pcie_refclk_p I/O 표준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용 Cyclone IV GX 트랜시버 스타터 키트에는 golden_top 예제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설계에는 PCI Express 작동에 필요한 pcie_refclk_p 핀에 대한 I/O 표준이 없습니다. 이 개발 키트에서 PCIe를 사용하려면 할당 편집기를 사용하여 HCSL의 I/O 표준을 pcie_refclk_p 핀에 추가 및 활성화하거나 golden_top.qsf 파일에 다음 할당을 추가하십시오.

set_instance_assignment -name IO_STANDARD HCSL -to pcie_refclk_p

아이 다이어그램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용 Cyclone IV GX 트랜시버 스타터 키트에는 board_test_system 폴더에 bts_xcvr 예제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설계는 눈 다이어그램을 개선하기 위해 송신기 PMA 설정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2010년 9월 릴리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기호를 PCIE_TX PCIE_RX

Cyclone IV GX 트랜시버 스타터 키트 개략적 Rev B는 시트 8에서 잘못된 방향으로 가는 4개의 오프 페이지 기호를 보여줍니다. 영향을 받는 신호는 PCIE_RX_P, PCIE_RX_N, PCIE_TX_P 및 PCIE_TX_N.  보드 연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이는 도식의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는 라벨링 문제입니다.

시트 8에는 PCIe 에지 커넥터가 있습니다.  이 시트에서 PCIE_RX_P/N 핀이 6시트까지 이동하면, 오프 페이지 화살표는 PCIE_REFCLK_P/N 핀이 오른쪽을 가리키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오른쪽을 가리킵니다.  PCIE_TX_P/N 핀은 시트 6에서 벗어나 PCIe 커넥터에서 드라이브하기 위해 시트 8에서 수신되며, 오프 페이지 화살표는 왼쪽을 가리킵니다.

트랜시버의 종료 값(수신기)

Quartus II 10.0 및 Quartus II 10.0 SP1에서 bts_xcvr 참조 디자인을 컴파일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error: 인스턴스 "receive_pma0"의 매개변수 "종료"는 불법 값 "OCT 100 Ohms"가 있습니다.

위에 표시된 오류를 해결하려면 아래의 "관련 솔루션"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