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1815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Stratix® II 장치에 대한 전원 공급 장치를 선택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Stratix II 장치에는 코어 전압(VCCINT), 사전 드라이버 전압(VCCPD), 입력 출력 전압(VCCIO)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전압의 사양은 Stratix II 핸드북, 볼륨 1, 5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PowerPlay Power Analyzer를 사용하여 각 전원 공급장치에 필요한 전력 추정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모드는 소모품에 필요한 정적 및 동적 전류를 정의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는 램프업 전류 요구 사항이 충족되도록 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참고 AN 355: Stratix II 장치 시스템 전원 고려 사항은 인러시 전류 및 구성 전력을 포함한 총 전력 요구 사항에 대한 특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