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182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5-03-06

인텔® Arria® 10, 인텔® MAX® 10 또는 인텔® CYCLONE® 10 FPGAs 조기 전력 추정기(EPE) 도구를 사용할 때 버튼이 작동하지 않거나 런타임 오류가 "개체가 이 속성이나 방법을 지원하지 않음"을 얻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일반 구성 요소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Microsoft 보안 업데이트로 인해 인텔® ARRIA® 10, 인텔® MAX® 10 또는 10 FPGAs 조기 전력 추정기(EPE) 도구를 인텔® Cyclone® 사용할 때 다음 증상 중 하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버튼이 작동하지 않음
    • EPE를 연 후 런타임 오류 "개체가 이 속성 또는 메서드를 지원하지 않음"이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

    이 작업을 해결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Excel 및 Word를 포함한 모든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습니다.
    2. Windows 탐색기를 열고 주소 표시줄에 "%temp%"(따옴표 없이)를 입력합니다.
    3. "Ctrl" "F"를 누르고 검색 상자에 ".exd"(따옴표 없이)를 입력합니다.
    4. 확장자 ".exd"가 있는 파일이 발견되면 찾은 모든 파일을 선택하고 삭제하십시오.
    5. 주소 표시줄에 "%appdata%"(따옴표 없이)를 입력합니다. 다시 "Ctrl" "F"를 누르고 ".exd"를 검색하고 발견된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6. EPE를 다시 엽니다.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EPE를 열고 "파일" -> "정보" -> "호환 모드"로 이동하고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이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하여 변환을 진행한 다음 ""를 클릭하여 통합 문서를 다시 엽니다.

    이전 단계는 원래 ".xls" EPE 파일을 ".xlsm" 파일로 변환합니다. 새로 생성한 파일은 원래의 문제가 표시되지 않아야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Microsoft의 설명은 다음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b/2726958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5 제품

    인텔® MAX® 10 FPGA
    인텔® Arria® 10 SX SoC FPGA
    인텔® Arria® 10 GX FPGA
    인텔® Arria® 10 GT FPGA
    인텔® Cyclone® 10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