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260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5-01-01

동일한 ALT2GXB 모듈/엔티티의 인스턴스가 여러 개 있는 경우 이러한 인스턴스 중 하나에서 PMA(Vod, Pre-emphasis 및 Equalizer)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예,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할당 편집기를 사용하는 인스턴스 중 하나에서 ALT2GXB PMA(Vod, Pre-emphasis 및 Equalizer)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인스턴스 내의 모든 채널은 해당 변경의 영향을 받습니다.  

다음은 Quartus II의 할당 편집기를 사용하여 PMA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프로젝트 네비게이터 창에서 ALT2GXB 인스턴스를 찾습니다.

2) 인스턴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하위 메뉴에서 찾기 를 선택하고 할당 편집기에서 찾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할당 편집기가 To 열에 선택된 인스턴스 이름으로 열립니다. Figure 1

3) 할당 이름 열과  ALT2GXB PMA 설정에 ALT2GXB 매개변수를 값 열에 할당합니다.
 

AL2GXB PMA 할당 이름과 값은 아래에 제공됩니다.

 

VOD_CTRL_SETTING: 이 할당은 다양한 차동 전압에 대한 VOD(차등 출력 전압) 스위칭 제어 신호를 지정합니다. 값은 [6.0]입니다.

 

  Figure 2

PREEMPHASIS_CTRL_1STPOSTTAP_SETTING: 이 할당은 첫 번째 포스트 탭에 대한 사전 강조 제어 신호를 지정합니다. 값은 [12.0]

Figure 3

PREEMPHASIS_CTRL_PRETAP_SETTING: 이 할당필요한 사전 탭에 대한 사전 강조 제어 신호가 반전되었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값은 [7.0]입니다.

 

PREEMPHASIS_CTRL_PRETAP_INV_SETTING:  이 할당은 사전 탭에 대한 사전 강조 제어 신호 설정이 반전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값은 "TRUE"와 "FALSE"입니다.

Figure 4

PREEMPHASIS_CTRL_2NDPOSTTAP_SETTING:  이 할당은 두 번째 포스트 탭에 대한 사전 강조 제어 신호를 지정합니다. 값은 [7.0]입니다.

PREEMPHASIS_CTRL_2NDPOSTTAP_INV_SETTING: 이 할당은 두 번째 포스트 탭에 대한 사전 강조 제어 신호 설정이 반전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값은 "TRUE"와 "FALSE"입니다.

Figure 5

EQUALIZER_DCGAIN_SETTING: 이 할당은 이퀄라이저 게인 설정을 지정합니다. 값은 [3..0]입니다.

Figure 6

EQUALIZER_CTRL_[]_SETTING: 매개변수 [A, B, C, D,V]. 이 할당은 해당 이퀄라이저 제어 설정을 지정합니다. 값은 [7.0]입니다.

Figure 7

이 인스턴스의 모든 채널은 이 방법으로 수정됩니다.  예를 들어 인스턴스당 채널이 2개인 디자인이 있는 경우 두 채널이 모두 변경됩니다.  다음은 VOD를 변경하는 2개의 인스턴스와 1번째 포스트 탭 사전 강조가 있는 2개의 채널 인스턴스에 대한 할당 편집기입니다.

Figure 8

컴파일을 확인하려면 컴파일 보고서의 적합 섹션에 있는 GXB 송신기 채널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아래는 위 할당에 대한 출력입니다.

Figure 9

To 할당이 어떤 식으로든 올바르지 않은 경우, 위의 설정은 이러한 매개변수가 변경되지 않았기 때문에 Mega-wizard에 입력된 것과 일치합니다.

설정 값이 합법적이면 Quartus II Fitter 오류가 발생합니다.

 

Vod 및 사전 강조 설정의 지원되는 값에 대한 Stratix® II GX 핸드북, 4장, DC 및 스위칭 특성(PDF)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I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