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2860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13-11-14

내부 오류: 하위 시스템: FIOMGR, 파일: /quartus/fitter/fiomgr/fiomgr_io_power_region.cpp, 라인: 2460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Stratix® V 및 Arria® V 장치를 대상으로 하는 설계에 대한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서 이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설계에 altiobuf 원시를 사용하지 않고 양극 및 음의 다리(true 및 complement)가 수동으로 정의되고 넷리스트에 연결된 차등 신호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이 오류를 방지하려면 다음 작업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 Netlist에서 차등 신호의 양수 다리만 정의합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는 차동 신호에 대해 음의 다리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연결합니다.
  • altiobuf 프리미티브를 사용하여 차동 신호의 양수 및 음의 다리를 모두 연결합니다. altiobuf 원시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관련 솔루션을 참조하십시오.

이 문제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향후 버전에서 해결될 예정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8 제품

Stratix® V E FPGA
Stratix® V GS FPGA
Stratix® V GT FPGA
Stratix® V GX FPGA
Arria® V SX SoC FPGA
Arria® V ST SoC FPGA
Arria® V GX FPGA
Arria® V GT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