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296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08-08-05

GX 기능 시뮬레이션 모델에서 어떤 종류의 테스트를 수행합니까?

환경

  • 시뮬레이션
  • 확인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Altera® 엔지니어링 팀은 Quartus® II 소프트웨어가 지원하는 모든 HSSI 구성에서 Stratix® GX 및 Stratix II GX 기능 시뮬레이션 모델에 대한 많은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기능 RTL 시뮬레이션 및 기능 포스트 레이아웃 넷리스트 시뮬레이션은 Synopsys VCS, Cadence NC-Sim 및 Mentor Graphics ModelSim®을 비롯한 다양한 시뮬레이터로 수행됩니다®.

    Altera 또한 포스트 레이아웃 넷리스트(.vo.vho)와 타이밍 주석이 부착된 표준 지연 출력 파일(.sdo)을 시뮬레이션하여 기가비트 트랜시버 블록(GXB) 시뮬레이션 모델을 검증합니다. GXB 고속 직렬 인터페이스(HSSI) 블록은 장치 실리콘에서 검증된 하드 IP이기 때문에 이 블록의 시뮬레이션에는 타이밍 지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에 설치 및 보류 시간 검사가 추가됩니다. SDO 파일은 설계가 블록의 타이밍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