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326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PCI Express용 IP 컴파일러가 PCIe 사양에 지정된 최대 4096바이트(MPS)를 지원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현재 대부분의 장치는 256바이트 이하의 MPS를 지원합니다. 모든 PCIe에 사용되는 MPS 값은® 링크는 링크 파트너의 장치 기능 레지스터(장치 기능 레지스터의 비트 [2:0])에 설정된 가장 낮은 MPS 설정과 동일하거나 낮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PCI Express용 IP 컴파일러를 256바이트의 MPS 값으로 설정하고 MPS 값이 128바이트인 다른 PCIe 장치에 연결된 경우, 시스템이 전원을 켜면 루트 컴플렉스는 장치 기능 레지스터의 이러한 MPS 설정을 모두 고려한 다음 각 장치의 장치 제어 레지스터 비트에 128바이트의 공통 MPS 값을 작성합니다[7:5].

PCI Express용 IP 컴파일러를 통해 장치 기능 레지스터의 MPS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허용 값은 장치 의존성이며 PCI Express 사용자 가이드용 IP 컴파일러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V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