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343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MAX® II 플래시 메모리 블록의 내부 발진기가 항상 활성화되어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아니요, MAX II 플래시 메모리 블록의 내부 발진기는 항상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ISP(In-System Programing) 모드에서 프로그램/지우기 작업의 내부 발진기는 플래시 메모리 블록이 프로그래밍되거나 지워질 때만 활성화되며, 플래시 메모리 블록이 데이터를 읽을 때마다 읽기 작업을 위한 내부 발진기가 활성화됩니다. 프로그램/지우기 발진기의 주파수 범위는 약 50MHz이며 읽기 발진기의 주파수 범위는 약 25~35MHz입니다.

MAX II 장치가 사용자 모드에서 실행 중일 때, 지우기, 프로그램 및 읽기 작업이 실행될 때 사용자 플래시 메모리(UFM) 블록의 내부 발진기가 활성화됩니다. 내부 발진기의 주파수 범위는 13MHz에서 22Mhz입니다. OSC_ENA 신호를 어설션하여 UFM 내부 발진기를 활성화하고 UFM 블록의 OSC 포트를 통해 발진기 신호를 논리 엘리먼트(LE)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OSC 포트의 출력 주파수는 발진기 주파수의 4분의 1입니다. 그 결과 OSC 포트의 주파수 범위는 3.3~5.5MHz입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