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369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Stratix®, Stratix GX, Stratix II, Stratix II GX, Arria® GX 및 외부 시리즈 저항기가 있는 Cyclone® II 장치에서 PCI 클램프 다이오드를 켜서 5V를 호환할 수 있습니까?

환경

  • PCI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예, 입력 경로는 전원을 켤 때 PCI 클램프 다이오드로 보호됩니다. 옵션 PCI 클램프 다이오드는 열 IO 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핀 전압을 VCCIO 0.7V로 고정하여 보호합니다. PCI 클램프 다이오드가 활성화되면 VCCIO는 3.3V로 강제됩니다. 외부 저항기가 있는 PCI 클램프 다이오드의 구현을 설명하는 Cyclone 핸드북에 제공된 솔루션은 5.0V에 관대하지 않은 다른 모든 장치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Cyclone 핸드북 11장 링크는 아래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다중 전압 시스템에서 Cyclone 장치 사용 (PDF)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3 제품

    Cyclone® II FPGA
    Stratix® FPGA
    Stratix® 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