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373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3-03-25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1SP2가 Arria V 장치에 대한 VCC 및 VCCP의 값을 보고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1SP2의 PowerPlay Power Analyzer 도구는 VCC(VCC 코어)와 VCC(VCC 코어)를 Arria® VCC 장치에서 VCCP(VCC 주변 장치)를 그룹화합니다. PowerPlay 전력 분석기 보고서에서 VCC 및 VCCP의 총 전력 소비량은 정확합니다.

    해결 방법

    Arria V 장치에 대한 EPE(Early Power Estimator) 버전 11.1sp2는 VCC와 VCCP를 분리합니다. 설계에 대한 VCC 및 VCCP의 전력을 올바르게 추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프로젝트 메뉴의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서 PowerPlay 조기 전력 추정기 파일(.csv)을 생성합니다.
    2. EPE에서 "QII 파일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 파일을 가져옵니다.

    EPE의 보고서 탭을 참조하여 VCC 및 VCCP에 대한 별도의 값을 확인하십시오.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버전 12.0은 PowerPlay 전력 분석기 보고서에서 VCC와 VCCP를 분리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Arria® V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