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3766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12-08-14

오류: 핀 termination_blk0~_rup_pad I/O와 호환되지 않습니다<i bank="">. <i voltage=""> VCCIO 요구 사항이 있는 <i voltage=""></i></i>I/O 표준을 사용합니다.</i>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교정된 온칩 종료(OCT) 제어 블록에 대한 위치 할당이 있는 경우 11.0 이전의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에서 버전 11.0 이상으로 마이그레이션할 때 Arria® II GX 장치를 대상으로 하는 설계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버전 11.0 이전에는 종료 블록과 관련하여 RUP 및 RDN 핀의 이름에 잘못된 일치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핀 RUP0 및 RDN0은 "termination_blk1"라는 내부 종료 블록에 연결되었으며 핀 RUP1 및 RDN1은 "termination_blk0"라는 내부 종료 블록에 연결되었습니다.

Quartus II 버전 11.0부터 종료 블록의 내부 이름이 각각의 RUP 및 RDN 핀 이름과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설계를 통해 Quartus II 소프트웨어가 보정된 OCT를 사용하는 I/O 핀에 RUP 및 RDN 핀을 자동으로 배치할 수 있는 경우 이 문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termination_blk 인스턴스에 대한 I/O 표준 또는 위치 할당이 있는 경우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0부터 시작되는 새 명명 규칙과 호환되도록 할당을 변경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Arria® II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