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384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6-04-05

인텔® Arria® 10 장치를 대상으로 할 때 압축된 비트스트림 생성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일반 구성 요소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Quartus® Prime 소프트웨어 버전 15.1의 알려진 문제로 인해 압축된 비트스트림 생성 옵션 설정에 관계없이 인텔® Arria® 10 장치를 컴파일하는 동안 압축되지 않은 rbf가 항상 생성됩니다.

    해결 방법

    Covert Programming File 유틸리티를 compression 옵션과 함께 사용하여 압축된 rbf를 생성합니다.

    1. 선택 파일 메뉴에서 프로그래밍 파일을 변환합니다.
    2. 선택 원시 이진 파일(.rbf) 파일 형식 드롭다운 목록에서 프로그래밍합니다.
    3. 파일 이름 필드에서 대상 디렉토리찾아보고 출력 파일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4. Add File(파일 추가)을 클릭한 다음 . .rbf 파일로 변환하려는 SOF 파일입니다.
    5. 하이라이트 . 변환할 입력 파일 영역에 표시된 sof를 클릭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6. SOF 파일 속성에서 압축을 사용하도록 설정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7. 생성을 클릭합니다

    이 문제는 Quartus® Prime 소프트웨어 16.0에서 해결되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Arri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