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414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Stratix IV 장치에서 VCCPD 및 VCCIO에 필요한 최소 공급 전류를 충족할 수 없는 경우 내 옵션은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Stratix 같은 전력 추정 도구® IV 장치 조기 전력 추정기 및 Quartus® II 소프트웨어 PowerPlay Power Analyzer는 각 공급에 대한 사용자 모드 현재 요구 사항과 최소 현재 요구 사항을 모두 보고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두 값은 동일합니다. 그러나 일부 공급 장치에는 장치의 사용자 모드 요구 사항보다 더 높은 전원이 공급되는 현재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VCCPD 및 VCCIO는 현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특정 전원을 가지고 있으며, Altera 보드 전원 공급 장치 설계가 모든 소모품에 대한 최소 전력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공급 가능한 전류의 양이 제한되는 설계에 대해서는 고려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VCCIO와 VCCPD(예: 2.5V)에 대해 동일한 전압 레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소모품을 결합할 때 전력 추정 도구에 보고된 두 레일에 대한 추가 최소 전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전원 켜기 재설정(POR) 이벤트가 완료될 때까지 전원 켜기 현재 요구 사항이 계속됩니다.

VCCPD는 POR 모니터링 공급 장치이며, 장치가 POR에 진입하려면 VCC, VCCAUX, VCCPT 및 VCCPGM과 함께 램프를 설치해야 합니다(VCC는 VCCAUX 이전에 진입해야 합니다). 표 9-1 의 핫 소켓 및 전원 켜기 재설정 Stratix IV 장치 (PDF)에는 POR 모니터링 공급 장치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소모품은 단조로움을 높이고 각각의 최소 공급 전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장치가 POR을 종료하면 장치가 구성되고 사용자 모드로 들어갈 때까지 VCCPD 전류가 정적 전류 수준으로 떨어집니다. 이 시점에서 전력 요구 사항은 전력 추정 도구의 "사용자 모드 요구 사항"이 보고한 설계 활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VCCIO는 POR 모니터링 공급 장치가 아니므로 이 전원 공급 장치를 설계하는 방법에 약간의 유연성이 있습니다. VCCIO가 VCCIO가 2.5V일 때와 같이 VCCIO가 VCCPD와 동일한 전압인 경우, VCCPD는 2.5V여야 하며 VCCIO가 3.0V인 경우 VCCPD는 3.0V여야 하며 디자이너는 종종 동일한 레귤레이터로부터 VCCIO 및 VCCPD에 전원을 공급하기로 결정합니다. 공급이 두 레일의 합산 최소 전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장치는 POR을 종료하지 않으며 전원이 켜진 전류 소비는 계속됩니다.

VCCIO 및 VCCPD의 결합된 전력 업 현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VCCPD를 램프할 수 있도록 이러한 소모품을 분리해야 합니다.

또한 VCCPGM은 종종 VCCIO 또는 VCCPD와 동일한 전압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VCCPGM은 POR 모니터링 공급 장치로, VCCIO 최소 현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현재 제한된 전원 공급 장치에서 VCCIO와 결합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VCCPGM이 장치가 POR에 들어가는 데 필요한 전압을 달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VCCIO가 1.2V, 1.5V 및 1.8V 사용과 같이 VCCPD와 동일한 전압이 아니거나 VCCIO 및 VCCPD가 동일한 전압 레벨을 가질 때 소모품을 결합하지 않을 경우 VCCIO에 대한 전력 상승 현재 요구 사항을 반드시 충족할 필요는 없습니다. POR 종료 후까지 VCCIO 전원이 꺼진 상태로 둘 수 있습니다. VCCIO 전원이 공급되지 않을 때는 장치가 여전히 전원을 켜고 구성할 수 있지만, Altera 공급이 권장 작동 범위 내에 있지 않을 때 장치 동작을 특성화하지 않습니다.

현재 제한된 상황에서 VCCIO와 동일한 공급을 공유하는 경우 보드의 다른 장치가 어떤 영향을 받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가 현재 로딩 요구를 충족할 수 없을 때는 일반적으로 해당 사양의 전압 수준으로 진입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은 Stratix IV 장치 및 구성 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공급이 이 조건을 견딜 수 있는 다른 장치를 공유해야 합니다. Stratix IV 장치가 POR을 종료하면 VCCIO 및 VCCPD에 대한 전원 최대 현재 요구 사항이 전달됩니다. 전원이 정적 전류 수준으로 감소한 후 레귤레이터가 복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 데이터시트 또는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현재 조건에서의 전원 공급 장치 동작을 이해하십시오.

모든 전원 공급 장치에는 Stratix IV 장치 데이터시트(PDF)에 램프 시간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에 대한 tRAMP 사양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장치가 구성 주기를 시작하려고 시도하지 않도록 nCONFIG를 낮게 유지해야 합니다. 장치가 권장 작동 조건 내에서 모든 소모품을 구성하고 사용자 모드로 진입할 수 있도록 nCONFIG를 출시하기 전에 모든 전원 공급 장치가 진입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nCONFIG 핀 및 기타 구성 세부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ratix IV 장치(PDF)의 구성, 설계 보안 및 원격 시스템 업그레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