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4263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내 Stratix II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NIOS® 개발 보드, Stratix® II 에디션에서 AM29LV128 플래시 장치의 RY/BY 핀을 모니터링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환경

  • 인텔® Nios® II (클래식) 프로세서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Nios 개발 보드에서 실행되는 설계 내에서 플래시 장치의 RY/BY 출력을 사용하려면 Stratix II 에디션은 아래 지침을 따릅니다.

    1. \예\\< 개발 보드>\EPM7128_flash_config_controller 디렉토리에 있는 config_controller 디자인에 입력 핀을 추가합니다.
    2. EPM7128 장치의 위치 35에 새 입력 핀을 할당합니다.
    3. Quartus® II 도구에서 디자인을 다시 컴파일합니다. EPM7128 장치는 이제 플래시의 RY/BY 핀에 대한 연결을 트라이스테이트합니다.
    4. 위의 단계에서 생성된 POF 파일을 통해 Stratix II 보드에서 EPM7128 장치를 프로그래밍합니다.
    5. Stratix II 보드를 대상으로 하는 Quartus II 디자인을 엽니다.
    6. 할당 편집기 로 이동하여 RY/BY 핀에 대한 "약한 풀업 저항기" 옵션을 추가합니다.

    위의 단계를 수행한 후 Stratix II 설계에서 플래시의 RY/BY 출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