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439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클럭 제어 블록을 사용하여 향상된 PLL 출력 1개와 Stratix II의 빠른 PLL 출력 1개와 내 설계용 Stratix II GX 장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아니요, 클럭 제어 블록을 사용하여 향상된 PLL 출력과 Stratix® II 및 Stratix II GX 장치에서 하나의 빠른 PLL 출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강화되고 빠른 PLL이 사용하는 글로벌 및 지역 리소스는 다릅니다.

글로벌 및 지역 리소스를 공유하는 장치의 동일한 측면에서 두 개의 서로 다른 향상된 PLL 또는 두 개의 서로 다른 고속 PLL의 출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PLL에서 사용하는 글로벌 및 지역 클럭 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ratix II 핸드북 장을 참조하십시오. Stratix II 및 Stratix II GX 장치의 PLL (PDF).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Stratix® II GX FPGA
Stratix® 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