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180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JTAG(공동 테스트 액션 그룹) 장치 체인에서 Stratix II 장치에 보안 키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Stratix® II 설계 보안 기능의 보안 키가 포함된 직렬 벡터 형식(SVF) 파일을 수정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보안 키를 SVF 파일을 사용하여 Stratix II 장치로 프로그래밍할 때 JTAG 체인의 다른 모든 장치를 우회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파일을 단일 장치 체인에서 Stratix II 장치를 프로그래밍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SVF 파일을 수동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다음 줄은 JTAG 체인의 Stratix II 장치 전후의 장치 수에 따라 SVF 파일에 추가되어야 합니다. 체인에 있는 다른 모든 장치의 명령 레지스터 및 바이패스 레지스터 길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SVF 파일의 주파수 선 뒤에 줄을 추가합니다.

HIR 10 TDI(3FF); 'TIR 10 TDI(3FF); 'HDR 1 TDI(1); 'TDR 1 TDI(1); '
장치 JTAG IDCODE를 확인하는 부품도 수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EP2S130을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파일에는 다음 줄이 있습니다.

SDR 32 TDI(FFFFFFFF) TDO(020950DD) 마스크(0FFFFFFFFF);

위 줄 바로 앞에 다음 줄에 추가합니다.

SIR 10 TDI(006);

이제 SVF 파일을 사용하여 보안 키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정만으로는 3.7V 프로그래밍 전압을 제어하지 않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