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18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3-02-28

Cyclone V 장치에서 추가 트랜시버 은행을 이용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Cyclone® V FPGA 트랜시버 은행은 Stratix® V 또는 Arria® V 장치와 다르게 그룹화되고 명명됩니다.

Cyclone V 트랜시버 은행은 Stratix V 및 Arria V 장치에 있는 6이 아닌 은행당 3개의 트랜시버로 구성됩니다. x6 및 xN 클럭 네트워크를 포함한 내부 Cycone V 클럭킹은 Stratix V 및 Arria V 장치와 유사합니다. Cyclone V의 추가 트랜시버 은행은 이름 차이에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일부 이전 버전의 Cyclone V 핸드북에는 은행당 6개의 트랜시버가 표시될 수 있지만 이는 올바르지 않으며 향후 릴리스에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Quartus® II는 이미 핀 플래너, 출력 보고서 등에 표시된 이 이름 변경 사항을 반영하고 있으며, Altera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핀아웃 스프레드시트 역시 이 이름 변경 사항을 반영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5 제품

Cyclone® V SX SoC FPGA
Cyclone® V GT FPGA
Cyclone® V GX FPGA
Cyclone® V ST SoC FPGA
Cyclone® V FPGA 및 SoC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