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28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MAX 7000AE 및 3000A 장치에 대한 슬루 속도 제어의 효과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MAX® 7000AE 및 3000A 장치는 가장 빠른 성능을 위해 일반 슬루 속도 또는 느린 슬루 속도를 선택하여 보드 수준 신호 무결성 문제를 줄일 수 있는 느린 슬루 속도 기능을 제공합니다.

신호 출력의 슬루 속도는 로드 조건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Altera 입력/출력 버퍼 정보 사양(IBIS) 모델은 보드의 전송 라인 효과로 슬루 속도를 늦추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표 1은 다음 조건하에서 상승 및 하강 에지 모두에 대해 측정된 슬루 속도를 보여줍니다.

    - 단일 출력 전환
    - 출력 전압 스윙의 10~90%
    - 35 pF 비종료 로드
    - 실온
    - 명목상 VCC
          표 1. MAX 7000AE 및 3000A 슬루 요금
          VCCIO(V)일반 슬루 속도(V/ns)슬로우 속도(V/ns)
          3.31.31.2
          2.510.9

           

          참고: 더 많은 출력이 전환될 때 슬루 속도 제어의 효과는 더욱 극적입니다. 따라서 슬루 속도 제어는 인접한 스위칭 신호의 접지 바운스 및 VCC 처짐 효과를 줄이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MAX PLUS® II 소프트웨어에서 슬로우 속도 로직 합성 옵션을 전 세계적으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1. 전역 프로젝트 로직 합성(할당 메뉴)을 선택합니다.
          2. 합성 스타일 정의(전역 프로젝트 로직 합성 상자)를 선택합니다.
          3. 슬로우 속도를 켜거나 끕니다.
          4. 확인을 두 번 선택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MAX® 7000A CPLD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