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34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3-08-27

Stratix III PLL 재구성을 위해 Quartus II 소프트웨어가 생성한 메모리 초기화 파일(MIF)의 VCO 포스트 스케일 비트가 잘못 설정됩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예,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7.2SP3에서 생성한 MIF의 VCO 포스트 스케일 비트가 Stratix® III PLL 재구성에 대해 잘못 설정되고 있습니다.
     
    MIF에서 비트 9이며 이 비트 설정은 VCO 포스트 스케일 카운터(K)가 우회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Quartus II 어셈블러는 VCO 사후 카운터를 우회하는 경우 이 비트를 '1'으로 설정하며, 이는 Stratix III 장치에 적합합니다. MIF 작성자가 비트를 '0'으로 설정하여 Stratix III 장치에 올바르지 않습니다.

    장치 구성 파일을 생성하는 Quartus II 어셈블러가 비트를 올바르게 설정합니다.  PLL은 사용자 모드 작업에서 PLL 재구성 전에 설계된 대로 작동합니다.  이 문제는 PLL 재구성을 위해 생성된 MIF에만 영향을 줍니다.  PLL 재구성 후 적절한 작동을 보장하려면 MIF를 수동으로 편집하고 비트 9를 올바른 설정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핸드북은 향후 개정에서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해결 방법 MIF 작성자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3.0을 수정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