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35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6-07-18

클럭된 비디오 입력 II IP 코어가 잘못된 인터레이스 필드를 할당합니다.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클럭된 비디오 입력 II IP 코어가 인터레이스 필드 F0을 잘못 보고합니다. 추출 필드 신호를 켤 때 F1 및 F1을 F0으로 설정합니다. 매개 변수.

추출 필드 신호 매개변수를 켜면 클럭된 비디오 입력 II IP 코어는 V-sync에서 필드 신호를 추출하는 로직을 추가하고 H 동기화 타이밍. 이 추출은 다음을 위해 필요하지 않습니다. 조건:

  • 인터레이스되는 직렬 디지털 인터페이스(SDI)와 같은 비디오 인터페이스 표준 informaton은 헤더 데이터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 클럭 비디오 입력 II에서 외부 vid_f 신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들어오는 비디오 데이터의 현장 상태를 나타내는 IP 코어.
해결 방법

이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은 없습니다.

이 문제는 클럭 비디오 입력 II IP의 향후 버전에서 해결됩니다. 코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