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627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11-11-09

컴파일 후 시뮬레이션에 대한 시작 지침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Qsys 디자인 흐름에서 설계 컴파일" 섹션 "시작하기" 챕터 PCI Express 사용자 가이드용 V 하드 IP Stratix 잘못 시뮬레이션ModelSim 을 선택하도록 지시합니다. EDA 통행료 설정 페이지. 이 단계는 Quartus II를 유발합니다. 소프트웨어는 포스트 시뮬레이션 넷리스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그러나, 포스트 컴파일 netlist 생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문서 오류입니다.

    해결 방법

    Quartus II 프로젝트를 만들 때는 시뮬레이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EDA 도구 설정 페이지의 도구 .

    이 버전은 수정된 버전 11.1입니다. PCI Express 사용자 가이드용 V 하드 IP Stratix.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V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