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79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3-08-27

제로 지연 버퍼 보상 모드에서 작동하는 Stratix III 장치 PLL의 입력 및 출력 클럭 사이에 오프셋이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프로젝트가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8.0 SP1 또는 이전 버전에서 컴파일된 경우 Stratix® III 장치 PLL을 제로 지연 버퍼(ZDB) 보상 모드로 실행할 때 입력과 출력 클럭 사이에 오프셋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ZDB 보상 모드는 PLL의 전용 입력 핀에서 클럭의 상승 가장자리를 PLL의 전용 출력 핀에서 출력 클럭의 상승 에지에 정렬합니다.  그러나 보상 지연은 8.1 이전에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에서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보상 지연은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8.1부터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Stratix III 제품군의 특정 장치 밀도에 대한 최종 타이밍 모델이 있는 첫 번째 버전이기도 합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을 고정 보상 지연이 있는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경우 ALTPLL 메가 기능의 위상 이동을 추가하여 클럭 오프셋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보드의 오프셋을 측정하여 필요한 위상 이동에 대한 값을 결정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