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운영 체제용 인텔® FPGA Download Cable II 드라이버의 디지털 서명 인증서가 만료되어 드라이버 설치 프로세스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드라이버의 디지털 서명 인증서가 만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qprogrammer\quartus\drivers\usb-blaster-ii' 폴더로 이동합니다.
- 'usbblasterii.cat'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한 다음 '디지털 서명' 탭을 선택합니다.
- '서명 목록'에서 'IFDLII 프로덕션 키1' 서명을 선택하고 '세부 정보'를 클릭합니다.
- '인증서 보기'를 클릭합니다.
- 드라이버가 만료된 경우 '이 인증서가 만료되었거나 아직 유효하지 않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다음 링크에서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다운로드한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qprogrammer\quartus\drivers\usb-blaster-ii' 폴더에서 'usb-blaster-ii.inf'와 'usb-blaster-ii.cat' 파일을 대체합니다.
- Windows* '장치 관리자' 실행
- Windows* '장치 관리자'에서 'JTAG 케이블' 아래 'Altera USB-Blaster II(JTAG 인터페이스)' 노드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용 내 컴퓨터 찾아보기'를 선택한 다음 '이 위치에서 드라이버 검색'을 클릭하고 새로운 'usb-blaster-ii.inf' 파일을 가리킵니다.
이 문제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21.1부터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