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878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2-24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인텔® FPGA Download Cable II 드라이버 설치가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인텔® Quartus® Prime Lite Edition
    인텔® Quartus® Prime Standard Edition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Windows* 운영 체제용 인텔® FPGA Download Cable II 드라이버의 디지털 서명 인증서가 만료되어 드라이버 설치 프로세스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드라이버의 디지털 서명 인증서가 만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1. '\qprogrammer\quartus\drivers\usb-blaster-ii' 폴더로 이동합니다.
  2. 'usbblasterii.cat'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한 다음 '디지털 서명' 탭을 선택합니다.
  3. '서명 목록'에서 'IFDLII 프로덕션 키1' 서명을 선택하고 '세부 정보'를 클릭합니다.
  4. '인증서 보기'를 클릭합니다.
  5. 드라이버가 만료된 경우 '이 인증서가 만료되었거나 아직 유효하지 않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다음 링크에서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2. 다운로드한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qprogrammer\quartus\drivers\usb-blaster-ii' 폴더에서 'usb-blaster-ii.inf'와 'usb-blaster-ii.cat' 파일을 대체합니다.
  3. Windows* '장치 관리자' 실행
  4. Windows* '장치 관리자'에서 'JTAG 케이블' 아래 'Altera USB-Blaster II(JTAG 인터페이스)' 노드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5.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용 내 컴퓨터 찾아보기'를 선택한 다음 '이 위치에서 드라이버 검색'을 클릭하고 새로운 'usb-blaster-ii.inf' 파일을 가리킵니다.

이 문제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21.1부터 해결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1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