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95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12-10

ALTDDIO_IN 또는 ALTDDIO_BIDIR 메가 기능의 잘못된 Fitter 할당에 대한 경고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 이전의 문제로 인해 설계가 전용 DDR 입력 레지스터 없이 장치 제품군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ALTDDIO_IN 사용 중이거나 ALTDDIO_BIDIR 메가 기능 사용 시 잘못된 Fitter 할당에 대한 경고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 제품군에서 DDR 입력 레지스터는 세 개의 내부 로직 엘리먼트(LE) 레지스터로 구현됩니다.

해결 방법

전용 DDR 입력 레지스터가 없는 장치에는 DDIO_INPUT_REGISTER 할당이 유효하지 않으므로 경고 메시지를 안전하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장치 핸드북을 참조하십시오.

이 문제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향후 릴리스에서 해결될 예정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6 제품

Cyclone® FPGA
Cyclone® II FPGA
Cyclone® III FPGA
Cyclone® III LS FPGA
Cyclone® IV E FPGA
Cyclone® IV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