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97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06-02-13

Stratix 향상된 위상 잠금 루프(PLL)의 자동 클럭 전환 회로를 동적으로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까?

환경

  • PLL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아니요. 향상된 PLL에는 자동 클럭 전환 회로에 대한 동적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제어 포트가 없습니다. 자동 전환이 켜져 있는지 또는 꺼져 있는지 수동으로 제어할 수 없습니다. 자동 전환이 활성화되었거나 비활성화된 상태에서 PLL을 프로그래밍해야 합니다.

    클럭 감지 회로를 활성화할 수는 있지만 자동 전환 기능을 활성화할 수는 없습니다. 클럭 감지 회로를 활성화하면 두 개의 PLL 출력 포트와 CLKBAD12개의 PLL 출력 포트 CLKBAD0 가 활성화됩니다. 이 포트는 기본 또는 보조 클럭이 실행을 중지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 정의 로직을 사용하여 제어 포트를 수동으로 전환 CLKSWITCH 하여 PLL이 기본에서 보조 또는 후면으로 전환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