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604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Stratix III, Stratix IV, HardCopy III, HardCopy IV 및 Arria II 장치 제품군에서 ALTLVDS로 코너 PLL을 사용하는 데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LVDS 송신기 및/또는 수신기 채널을 구동하는 데 사용되는 코너 PLL이 하나 이상 있는 경우, LVDS SERDES에 대한 LOADEN 신호가 특정 Quartus® II 소프트웨어 피터 시드에 잘못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SERDES가 잘못된 데이터 패턴을 벗어나 LVDS 인터페이스로 데이터 오류가 발생합니다. 센터 PLL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Stratix® III, Stratix IV(GX, GT, E), Arria® II(GX, GZ), HardCopy III 및 HardCopy® IV(GX, E) 장치 제품군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장치 제품군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설계에 코너 또는 센터 PLL이 사용되는지 여부를 식별하려면 Quartus II 소프트웨어 피터 보고서의 "PLL 요약" 섹션을 확인하고 각 장치 핸드북의 클럭 네트워크 및 PLL 장을 참조하십시오.

     

    Arria II 장치의 클럭 네트워크 및 PLL (PDF)

     

    STRATIX III 장치의 클럭 네트워크 및 PLL (PDF)

     

    Stratix IV 장치의 클럭 네트워크 및 PLL (PDF)

     

    HardCopy III 장치의 클럭 네트워크 및 PLL (PDF)

     

    HardCopy IV 장치의 클럭 네트워크 및 PLL (PDF)

     

    ALTLVDS 설계가 코너 PLL을 사용하고 있지만 기존 설계에서 LVDS 데이터 오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이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가 컴파일을 위해 패스 피터 시드를 선택했으며 따라서 아무런 조치도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설계가 작동하는 경우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1 이전에 재컴퓨트 시도가 없는 한 향후에 지속적으로 전달됩니다. 재구성 중 ALTLVDS 설계에 대한 잠재적 위험을 줄이기 위해 버전 11.1 이전에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서 디자인을 다시 컴파일하거나 소프트웨어 수정이 구현된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1에서 디자인을 다시 컴파일할 때 소프트웨어 패치를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는 아래 소프트웨어 패치를 적용하고 디자인을 다시 컴파일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10.1 이전에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에 대한 소프트웨어 패치가 필요한 경우 mySupport 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Quartus II 버전 10.1의 경우:

    Quartus II 버전 10.1SP1의 경우:

     Quartus II 버전 11.0의 경우:

     Quartus II 버전 11.0SP1의 경우:

    이 문제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1에서 해결되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9 제품

    Stratix® III FPGA
    Stratix® IV GX FPGA
    Stratix® IV GT FPGA
    Stratix® IV E FPGA
    Arria® II GX FPGA
    Arria® II GZ FPGA
    HardCopy™ III ASIC 장치
    HardCopy™ IV GX ASIC 장치
    HardCopy™ IV E ASIC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