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605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5-01-01

직렬 구성 장치(EPCS)와 Cyclone III 장치 간의 인터페이스를 위해 활성 직렬(AS) 구성 체계에 사용할 권장되는 Schottky 다이오드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Altera® 효과적인 전압 클램핑을 위해 스위칭 및 제너 다이오드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전방 다이오드 전압(VF)을 갖는 Schottky 다이오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다이오드는 접합 용량이 낮아야 합니다. 그림 10-7과 그림 10-29 의 메모에 따라 Cyclone III 장치 구성(PDF) 에서 다이오드는 Cyclone® III 장치에 가능한 한 가깝게 배치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Altera 위에서 언급한 AS 체계에 대한 EPCS 장치와 Cyclone III 장치 사이에 BAT54/A/C/S 표면 마운트 Schottky Barrier Diode(PDF) 를 배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동일한 특성과 사양을 갖는 다른 Schottky 다이오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림 10-30에 설명된 대로 SFL(Serial Flash Loader)을 사용하여 EPCS 장치를 프로그래밍할 수도 있습니다. SFL이 구현되면 사용자는 다이오드와 커패시터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EPCS 장치의 거의 끝에 있는 직렬 저항기(25) 로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AS 구성 체계에 대한 EPCS 및 Cyclone III FPGA 인터페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N 523: EPCS 장치(PDF)를 사용하여 CYCLONE III 구성 인터페이스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Cyclone® III FPGA
    인텔® FPGA 구성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