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690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8-09-25

오류(14566): Fitter는 기존 제약 조건(1핀)과의 충돌로 인해 1개의 주변 구성 요소를 배치할 수 없습니다. 하위 메시지에 설명된 오류를 수정한 다음 Fitter를 다시 실행합니다.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HPS 인텔® Arria® 10 FPGA IP용 외부 메모리 인터페이스
  • 병렬 인터페이스용 PHY Lite 인텔® Stratix® 10 FPGA IP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18.1의 문제로 인해,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컴파일 과정에서 아래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설계에 할당된 핀 위치가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컴파일러의 Fitter는 핀을 교정으로 OCT를 지원하지 않는 3V I/O 뱅크에 배치하려고 시도합니다.

    오류(14566): Fitter는 기존 제약 조건(1핀)과의 충돌로 인해 1개의 주변 구성 요소를 배치할 수 없습니다. 서브메세지에 설명된 오류를 수정한 다음 Fitter를 다시 실행합니다. 인텔 FPGA 지식 데이터베이스에는 이 주변 장치 배치 실패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문서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오류를 검토한 다음 https://www.altera.com/support/support-resources/knowledge-base/search.html 지식 데이터베이스를 방문하여 이 특정 오류 메시지 번호를 검색합니다.

    해결 방법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18.1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교정을 통해 OCT를 지원하는 LVDS I/O 은행에 수동으로 할당합니다.

    이 문제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19.1부터 해결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인텔® Arria® 10 FPGA 및 SoC FPGA
    인텔® Cyclone® 10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