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02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4-07-04

일부 직렬 CORDIC MATLAB 및 RTL 모델 I 간의 불일치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Phase Accumulator를 탑재한 직렬 CORDIC 아키텍처용 정밀도각 해상도 모두로 설정 값이 10보다 낮거나 같으면, MATLAB 모델과 RTL을 출력합니다. 이러한 불일치는 기한입니다. 을 반올림할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는 구성은 Serial CORDIC 아키텍처입니다. 위상 축적기 정밀도 및 각도를 갖춘 NCO MegaCore 기능 해상도 는 모두 10 미만 또는 같음 값으로 설정됩니다.

설계 영향은 출력 값을 비교한 것입니다. 테스트 중 MATLAB 모델 및 RTL 설계에 불일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차 범위는 /-1에 불과합니다.

해결 방법

위상 축적기 정밀도각도 설정 값이 10보다 크거나 다른 값을 사용하는 해상도 아키텍처.

이 문제는 NCO MegaCore에서 해결되었습니다. 기능 v14.0.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