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964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3-14

사서함 클라이언트 인텔® FPGA IP 사용하여 인텔 Agilex 7 FPGA® 또는 인텔® Stratix® 10 FPGA 하드 프로세서 시스템(HPS)을 재설정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사서함 클라이언트 인텔® FPGA IP 통해 REBOOT_HPS 명령(0x47)을 실행할 때 인텔 Agilex® 7 SoC FPGA 및 인텔® Stratix® 10 SoC FPGA 하드 프로세서 시스템(HPS)이 재설정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REBOOT_HPS 명령은 FPGA 코어에서 SDM(Secure Device Manager) 인터페이스로 지원되지 않으며, FPGA 코어에서 HPS를 재설정하는 데 실패합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AN 936: JTAG 인터페이스를 통해 SDM 명령 실행 과 같은 시스템 콘솔 패킷 서비스를 사용하여 JTAG 인터페이스를 통해 HPS를 재설정하는 명령을 실행해야 합니다.

    1. sdm-commands.zip의 내용을 추출합니다.

    2. 도구 -> 시스템 디버깅 도구 -> 시스템 콘솔을 클릭하여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에서 시스템 콘솔을 엽니다.

    3. 시스템 콘솔의 터미널 창에서 디렉토리를 파일 sdm_command.tcl이 추출된 위치로 변경 합니다.

    4.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 소스 sdm_command.tcl

    5. exec_command 절차를 통해 REBOOT_HPS 명령(0x47)실행합니다.
      % exec_command 0x47

    인텔 Agilex 7 하드 프로세서 기술 참조 매뉴얼 및 인텔 Stratix 10 하드 프로세서 시스템 기술 참조 매뉴얼은 위의 정보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인텔® Stratix® 10 FPGA 및 SoC FPGA
    인텔® Agilex™ FPGAs 및 SoC FPGAs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