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13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6-05

내 인텔 Agilex® 7 장치가 JTAG 체인에 알 수 없는 장치로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인텔 Agilex® 7 장치의 전원이 켜지기 전에 VCCBAT에 60mV*와 225mV 사이의 오프셋 전압이 있는 경우 장치가 테스트 모드에 진입하여 성공적인 구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귀하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동작을 테스트하거나 확인하십시오.

  1. 콘솔에서 jtagconfig --debug사용하십시오. IDCODE가 제대로 읽히지 않으며 장치가 재설정된 후 캡처 명령 레지스터(IR)는 길이가 88비트입니다. 체인에 장치가 1개 이상 있는 경우 길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범위 nSTATUS, VCCIO_SDM, VCCPTVCCL_SDM. nSTATUS VCCIO_SDM 증가할 때 의도치 않게 낮게 당겨질 것입니다.
  3. VCCBAT가 최대 nSTATUS로 진입하는 시간은 약 6.2m입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단기적으로 다음 권장 사항 중 하나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 VCCBAT의 VRM이 허용하는 충분한 벌크 커패시터를 추가하여 오프셋 전압을 50mV* 또는 60mV*로 줄입니다.
  • VCCBAT 레일에 풀다운 저항기를 추가하여 오프셋 전압을 50mV* 또는 60mV*로 줄입니다.

장기 솔루션은 최신 인텔 Agilex® 장치 제품군 핀 연결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 0°C 이하의 작동 온도를 위한 50mV(산업 등급)

- 0°C 이상의 작동 온도를 위한 60mV(확장 등급)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Agilex™ FPGAs 및 SoC FPGAs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