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1019 콘텐츠 형태: 유지 관리 및 성능 마지막 검토일: 2023-08-15

단일 변환 모드에서 1개의 TSD 채널과 함께 8개의 ADC 채널을 사용할 때 인텔® MAX® 10 ADC가 새로운 측정을 다시 시작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디자인 소프트웨어
  •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인텔® MAX® 10 ADC를 사용하여 단일 변환 모드를 사용하여 8개의 ADC 채널과 1개의 TSD 채널을 모두 사용하여 측정을 수행하는 경우 ADC와 TSD가 한 번의 측정 주기를 완료한 후 새 측정을 다시 시작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해결 방법

    이는 ADC TSD 측정이 평균 메커니즘을 실행하는 64개의 샘플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TSD 판독은 유효한 판독값을 얻기 위해 64개 샘플이 모두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ADC 전압 채널을 온도 TSD 채널로 전환하려면 ADC 채널 재보정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다음 측정 주기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MAX® 10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