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2534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3-09-05

오류(19021): 동일한 파일 이름 "ninit_done_ip"가 다른 IP 파일에 사용됩니다. 둘 이상의 IP 파일에 동일한 이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qip 또는 .qsys가 아닌 .ip 파일만 직접 포함합니다.

환경

Unix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22.3의 문제로 인해 업그레이드 도구를 사용하여 Intel Agilex® 장치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토콜을 통한 구성(CvP) 설계에 대한 재설정 릴리스 인텔® FPGA IP 자동 업데이트할 때 위의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22.3이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기 위해 .qip 파일에서 .ip 파일을 유추하여 새 .ip 파일이 추가되어 이전 .qip 파일과 충돌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름이 같은 다른 버전의 .ip 및 .qip 파일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 오류를 해결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IP를 업그레이드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Tools>Options>IP Settings(도구옵션IP 설정)로 이동합니다. IP 재생성 정책을 "IP 코어용 설계 파일을 재생성 안 함"으로 설정하거나,
    • QIP_FILE 할당을 다시 IP_FILE 할당으로 되돌려 .qsf 파일의 올바른 .ip 파일을 참조합니다. .qip 파일과 이름이 같은 .ip 파일을 .qsf 파일에 포함하지 마십시오.

    이 문제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의 향후 릴리스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추가 정보

    이 문제를 일으킨 재설정 릴리스 인텔® FPGA IP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은 선택적 IP였으므로 IP 업그레이드에서 업그레이드하지 않아도 아무런 결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Agilex™ FPGAs 및 SoC FPGAs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