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및 이미지 프로세싱

권장 대상:

  • 장치: Cyclone® V GX

  • Quartus®: v15.0 - v17.0

author-image

기준

개요

비디오 및 이미지 프로세싱 설계 예는 비디오 및 이미지 프로세싱 제품군에 제공된 코어를 사용하여 전체 비디오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설계는 표준 정의 비디오 스트림(NTSC 또는 PAL)에서 포맷 변환을 수행하여 디지털 비디오 인터페이스(DVI)를 통해 고화질 비디오를 출력합니다. 이 디자인은 인텔의 플랫폼 디자이너와 모션 어댑티브 디인터레이서, polyphase 스케일러, 믹서, 크로마 리샘플러, 컬러 스페이스 컨버터, Nios® II 프로세서 및 DDR2 메모리 컨트롤러를 포함한 여러 지적 재산권(IP) 코어를 사용합니다.

블록 다이어그램.

비디오 스트림 출력.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