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전 네트워크

PDN 도구 2.0 알려진 문제

Microsoft 보안 업데이트로 인해 사용자는 PDN 도구를 사용할 때 다음 증상 중 하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1.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2. PDN 도구를 연 후 "개체가 이 속성이나 방법을 지원하지 않음"이라는 런타임 오류가 나타납니다.

Microsoft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Excel 버전을 기반으로 해당 Microsoft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위의 업데이트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거나 이러한 업데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1. 위의 업데이트를 설치한 경우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2. Excel 및 Word를 포함한 모든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3. Windows 탐색기를 열고 주소 표시줄에 "%temp%"(따옴표 없이)를 입력합니다.
  4. "Ctrl" + "F"를 누르고 검색 상자에 ".exd"(따옴표 없이)를 입력합니다.
  5. 확장자 ".exd"가 있는 파일이 발견되면 검색된 모든 파일을 선택하고 삭제하십시오.
  6. 다음으로 주소 표시줄에 "%appdata%"(따옴표 없이)를 입력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Ctrl" + "F"를 누르고 ".exd"를 검색하고 발견된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7. PDN 도구를 다시 엽니다.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PDN 도구를 열고 "파일" -> "정보" -> "호환성 모드"로 이동하고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이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하여 변환을 진행한 다음 "예"를 클릭하여 통합 문서를 다시 엽니다. 이전 단계는 원래의 ".xls" PDN 파일을 ".xlsm" 파일로 변환합니다. 새로 생성한 파일은 원래 문제가 표시되지 않아야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Microsoft의 설명은 https://support.microsoft.com/kb/2726958

Excel 2013 안정성 문제로 인해 EPE를 열 때 Excel 2013이 충돌할 수 있으며 "Excel이 작동을 중지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여 프로그램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Windows가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 줍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Microsoft Office 2013 서비스 팩을 설치하십시오.

또한 Microsoft 지원 웹 페이지에서 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en-us/kb/2817430/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