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지원 및 기술 지원 서비스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한 인텔의 노력은 조직의 잠재력과 성공에 투자하고자 하는 열망을 불러일으킵니다. 기술의 우수성을 강화하는 인텔의 기술 지원 서비스는 인텔 기술로 제품을 개발 또는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포괄적인 지원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인텔® Platform Testing Services
기본 규정 준수에서 복잡한 사용자 지정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테스트 요구 사항에 대한 중앙 허브인텔® Platform Testing Services 제공합니다. 서비스에는 열 테스트, 열 충격/사이클 테스트, 고온 냉담금, 진동 및 습도 테스트, ENERGY STAR®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당사의 총체적인 접근 방식은 제품이 산업 표준을 충족하고, 최적의 성능에 도달하며, 더 적은 수의 지원 요청을 필요로 하도록 보장합니다. "인텔 검증"을 활용하여 평판을 보호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십시오.
현재 테스트 목록과 결과의 평균 소요 시간은 다음 리소스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인쇄 회로 기판 설계 검토 서비스
인텔® 인쇄 회로 기판 설계 검토 서비스를 사용하여 설계 수준을 높이고 시장에 출시하십시오. 심층적이고 개별화된 검토를 통해 맞춤형 보드 회로도 및 레이아웃 평가를 제공합니다. 귀사의 설계가 내일을 대비할 수 있도록 업계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회로 기판이 인텔의 표준을 충족하도록 보장하여 제품 품질과 브랜드를 향상시키십시오. 선제적인 문제 해결을 통해 잠재적인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여 비용이 많이 드는 수정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빠른 처리 시간으로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성공을 위해 최적화된 디자인을 확인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인텔® 기술 장비 대여 서비스
인텔® Technical Equipment Rental Services는 자본 및 초기 비용을 절감하면서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최신 인텔-based 제품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렌탈을 통해 무역 박람회, 교육 및 고객 데모와 같은 이벤트를 지원할 수 있으므로 일시적으로 증가한 용량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맞춤형 솔루션, 엔드 투 엔드 지원, 유연한 금융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인텔 장비는 Microsoft Windows 11 Pro 64비트가 설치된 상태로 배송됩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서비스
인텔® Customer Support 서비스는 고객에게 빠르고 효과적인 문제 해결을 목표로 하는 우선 순위 서비스 수준을 갖춘 강력한 3단계 지원에 대한 직접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Standard, Plus 및 Premium 패키지는 가격 및 리소스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셀프 가이드 도구 및 커뮤니티에서 숙련된 엔지니어의 인스턴트 채팅 및 전문가 조언에 이르기까지 연중무휴 도움말을 찾아보십시오.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생산성과 중요 워크로드를 보호합니다.
조직에 적합한 지원 계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계정 또는 영업 팀에 문의하세요.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